서산개인회생절차

보여 테오는 불안감을 떨쳐 버리기 위해 이집트 신화집을 늘 지니고 다녔다. "아니 그렇게 어려운 책을 어떻게 읽겠니?" 엄마는 한숨 섞인 목소리로 나무라셨다. "<삼총사> 같은 재미있는 소설이나 읽지 않고." "그건 옛날에 다 읽었어요. 모두 허황된 이야기일 뿐인데요 뭐. 아토스나 밀라디, 그건 사 서산개인회생절차 서산개인회생절차 서산개인회생절차 서산개인회생절차실이 아니라구요." 테오는 시무룩하게 대꾸했다. "그렇지만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더 재미있을 수도 있잖니. 만약 그렇다면 네가 그렇게 좋아하는 이집트 신들은 실제로 존재했단 말이니?" "그야, 물론이죠." 테오는 우물우물 대꾸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곧 다시 따오기가 학문을 논하고, 암사자들이 인간들과 사랑을 나누며, 독수리들이 인간의 어머니로 변하는 신화의 세계로 몰입했다. 그러나 하루가 저물어갈 무렵 이 되면 테오는 기진맥진해졌다. 어스름한 저녁빛 속에 놓여 있는 거대한 검사장치들과 가 슴을 짓누르는 침묵의 무게... 어느 날 저녁, 병원에서 집으로 돌아오니 아빠가 기다렸다는 듯 전보 한 장을 흔들어 보 였다. "이번에 정말이야. 내일 도착한대!" 아빠는 약간 상기된 목소리로 외쳤다. "누구 말이에요?" 테오가 물었다. "마르트 고모. 도쿄에서 지금 이리로 오시는 중이래." 엄마가 대답했다. "내일요? 이번엔 무슨 일일까요?" 테오는 거듭 물었다. 그러나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테오를 누이고 나서, 부모님은 아빠 서재에 오래도록 앉아 있었다. 뭔가 수상한 낌새가 있긴 하지만 마르트 고모라면 그다지 놀랄 것도 없었다. 마르트 고모는 우리 집안에서 아주 기이한 인물이었다. 고모는 스무 살 때 자전거로 세계 일주를 하던 도중, 타이 여행길에서 만난 일본 사람과 결혼했다. 5년 후, 그 일본 남자는 아 무런 자취도 남기지 않고 고모의 인생으로부터 사라져 버렸다. 기이한 만남만큼이나 희한한 작별이었다. 누구보다도 예뻤던 마르트 고모는, 그후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와 샌디에이고 중간 어디쯤에선가 만난 오스트레일리아의 부자 은행가와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존 맥캐리와 시드니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한 고모는, 연말 가족 모임 때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연락도 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