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개인회생 파산 상담신청

아빠가 모든 준비를 지휘하셨다. 침대에서 공부할 수 있는 높이의 탁자와, 침대 위에 바로 세울 수 있는 발이 달린 작은 보조 테이블도 사오셨다. 아빠는 테오에게 힘들이지 않고도 잘 써지는 만년필까지 선물하셨다. 정말로 아빠는 빈틈없이 모든 걸 챙기셨다. 하지만 테오는 파투가 가져오는 수학 교과서 보다 다른 책들을 더 좋아했다. 테오의 이런 성향을 잘 아는 파투는 전혀 기분 나빠하지 않 았다. 익산개인회생 파산 상담신청 익산개인회생 파산 상담신청 익산개인회생 파산 상담신청 익산개인회생 파산 상담신청 어느 날 아침, 파투는 목걸이에 검은 구슬로 만든 전갈을 매달아 가지고 왔다. "우리 나라에서 애용하는 부적이야." 테오의 목에 목걸이를 걸어 준 파투는 말을 이었다. "아버지가 주신 거야. 날 위해서라도 걸고 다녀. 테오 널 반드시 지켜 줄 거야." 하얀 단추로 된 두 눈이 달린 보호신령의 모습은 꽤나 우스꽝스러웠다. 테오는 파투가 태 어난 머나먼 아프리카로부터 자기를 보호해 준다는 기이한 신령을 생각하며, 애틋한 마음으 로 구슬 전갈을 만져 보았다. 그날 파투는 오랜만에 웃었다. 하지만 그 이후로는 또다시 파투의 얼굴에서 웃음이 사라 져 버렸기 때문에 테오는 근심을 떨쳐 버릴 수가 없었다. 그렇지만 제일 큰 걱정은 울어서 빨갛게 충혈된 눈을 하고서도 용기를 잃지 않으려고 애쓰시는 엄마였다. 물론 테오는 매일 여러 가지 약을 먹지만, 상자도 설명서도 없애 버린 알약만 받아먹는 까닭에 자기의 병명에 대해서는 전혀 알 수가 없었다. 의사는 자주 와서 새로운 멍자국이 생겼는지, 멍울이 늘었는지를 살펴보았다. 엄마는 침대 한 귀퉁이에 앉아 말없이 테오에게 약과 물을 건넸다. 어느 날 아침엔가 테오가 엄마에게 혹시 자기가 에이즈에 감염된 건 아니야고 묻자, 엄마 는 화들짝 놀라며 절대로 아니라고 대답했다. 그리고는 두 눈 가득 눈물이 고인 채 황급히 방을 나갔다. 그가 아는 것이라곤 자기가 병에 걸렸으며, 어쩌면 그 병 때문에 머지않아 죽을지도 모른 다는 것뿐이었다. 하지만 아무에게도 이런 말은 하지 말아야지. 게다가 아직 확실한 것도 아 니잖아! 2 괴짜고모 마르트 2주일째로 접어들었을 때, 테오는 다시 종합병원에 가야 했다. 대기실, 채혈, 대기실, 스캐 너, 대기실, X-레이, 초음파검사, 대기실... 도무지 검사는 끝이 없었다. 테오는 너무나 겁이 난 나머지 그저 시키는 대로 순순히 따랐다. 마치 자기가 하나의 물 체로 전락한 것 같았다. 사람들이 그를 누이고, 그의 몸에 기계를 고정시킨 후 가슴에 무색 투명한 끈끈이풀 같은 용액을 바른다. 다시 그의 몸을 일으켜 다른 방으로 데려가면, 또다시 비슷한 동작이 되풀이된다. 이따금씩 테오는 자기가 불치의 병에라도 걸렸느냐고 물어보지 만 모두들 미소만 지어 보일 뿐이었다. 간호사들은 모두 친절했지만, 엄마가 너무나 우울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