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개인회생 부평개인파산 신청

"네 말대로 흡혈귀는 본교에서 따온 거야. 마술 밧줄로 말할 것 같으면, 새 설화에서는 한 줄기 빛으로 바뀌었지. 어때, 여러 가지가 얽히고설켰지?" "꿀꿀이죽같이 범벅이네요." 테오가 말했다. "다르질링에서는 과연 무엇을 보게 될는지 궁금해요." 부평개인회생 부평개인파산 신청 부평개인회생 부평개인파산 신청 부평개인회생 부평개인파산 신청 부평개인회생 부평개인파산 신청 안개 속에 잠긴 도시 테오가 제일 먼저 본 것은 협소한 실리구리 공항이었다. 몸체가 불룩한 앰배서더 자동차 한 대가 테오와 마르트 고모를 기다리고 있었다. 선풍기를 틀어도 차안은 후텁지근했다. 벌써 3월이라 날씨가 매우 더웠다. 하지만 마르트 고모는 다르질링으로 올라가다 보면 신선하다 못해 서늘하기까지 한 공기를 맛보게 될 거라고 장담했다. 길은 끝없이 펼쳐진 연록색의 농장 사이로 꼬불꼬불 이어졌다. 농장 여기저기에서 챙 넓은 밀짚모자를 쓴 여자들이 찻잎을 따고 있었다. 차 농장이었다. "네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수를 만들어 내는 덤불이야." 마르트 모고가 창 밖을 가르키며 말했다. "잠깐 멈췄다 가면 안 될까요? 찻잎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어요." 테오가 간절하게 부탁했다. 여자들이 손톱으로 차나무의 꼭대기 쪽 잎사귀를 재빨리 따냈다. 잎사귀들은 연초록빛이었고 몹시 연해 보였다. 테오는 찻잎을 입 속에 넣고 깨물어 보았다. 쓰면서 풋풋한 맛이 났다. 테오가 찻주전자 속에 넣고 차를 우려내는 거무스름한 잎사귀와는 그 생김새부터가 많이 달랐다. 환영에 불과한 부처와 실재하는 부처 사이에 존재하는 거리만큼이나 다르다고 해야할까. 마르트 고모는 다르질링에 가서 꼭 차를 한 통 사자고 약속했다. 자동차는 지표면을 구름처럼 뒤덮고 있는 녹색의 덤불을 해쳐가며 천천히 다르질링을 향해 달렸다. 테오는 차안에서 내내 잠이 들었다가, 다르질링에 도착했을 때에야 비로소 눈을 떴다. 눈을 뜨자 저녁 햇살을 받아 분홍빛으로 물든 눈의 장벽이 보였다. "우아, 히말라야 산맥이다!" 테오는 황홀해서 자기도 모르게 크게 소리쳤다. "정말 꿈만 같아요." "지금이야말로 파카를 입고 털부츠를 신어야 할 때야. 입에서 입김이 나오는 것 좀 보렴. 자, 빨리 서둘러." 안개가 잔뜩 낀 데다가 집 바깥쪽으로 난 부엌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연기까지 합해져, 도시 전체가 끝없이 이어지는 듯한 느낌이었다. 공기는 온통 잿빛이었다. 안개 속에서 그림자들만이 조용히 움직이거나, 찻주전자를 오려 놓은 모닥불 주위에 옹기종기 모여 있었다. 석양 무렵의 다르질링은 마치 유령의 도시 같았다. 히말라야산맥은 밤의 깊은 어둠 속으로 자취를 감추어 버렸다. 테오는 몸이 얼어붙는 것 같았다. 다행히도 마르트 고모가 고른 호텔은 영국식

댓글